전공 시험 봤다.
나의 사랑스런 그녀 연제와 함께 공부를 하고 들어갔기에 솔직히 별 걱정은 안했다.
만점 받을 생각만 했다. 시험 전에도 학교에서 시간남아 후배넘 문제 풀어주고 그랬으니...
그러다가 문제지를 받으니 달랑 두 문제. 제한시간은 단 25분.
교수님이 수업해야 한다고 얼른 치라셨다. -_-;
참 색다른 방식이었다.
1번문제 그림에 나타난 전단력 선도와 모멘트 선도를 구하시오
2번문제 분포하중과 전단력, 전단력과 모멘트의 관계를 나타내시오.
2번은 금방 할테니 1번부터 슬슬 풀어 보았다.
이상했다.
전단력 선도를 그리는데 계속 그림이 맞아 떨어지지 않는 것이 무언가 이상했다.
그냥 하려다가 찜찜해서 다시 보니
27-20을 17로 적어 놓고 그래프를 그렸던 것이다.
다시 고치고 풀었다.
계속 계산이 틀려 그림을 3번 정도나 그렸다.
오류 잡는데도 시간을 꽤 썼다.
그 쉬운 것을...
결국 시간부족으로 모멘트 선도 대충 그리고
2번 문제는 1분만에 막 휘갈기다가 답안지를 빼았겼다...
--------------------------------------
더하기 빼기...
솔직히 미분적분보다 더 신경쓰인다.
- 2004년 10월 6일 -
나의 사랑스런 그녀 연제와 함께 공부를 하고 들어갔기에 솔직히 별 걱정은 안했다.
만점 받을 생각만 했다. 시험 전에도 학교에서 시간남아 후배넘 문제 풀어주고 그랬으니...
그러다가 문제지를 받으니 달랑 두 문제. 제한시간은 단 25분.
교수님이 수업해야 한다고 얼른 치라셨다. -_-;
참 색다른 방식이었다.
1번문제 그림에 나타난 전단력 선도와 모멘트 선도를 구하시오
2번문제 분포하중과 전단력, 전단력과 모멘트의 관계를 나타내시오.
2번은 금방 할테니 1번부터 슬슬 풀어 보았다.
이상했다.
전단력 선도를 그리는데 계속 그림이 맞아 떨어지지 않는 것이 무언가 이상했다.
그냥 하려다가 찜찜해서 다시 보니
27-20을 17로 적어 놓고 그래프를 그렸던 것이다.
다시 고치고 풀었다.
계속 계산이 틀려 그림을 3번 정도나 그렸다.
오류 잡는데도 시간을 꽤 썼다.
그 쉬운 것을...
결국 시간부족으로 모멘트 선도 대충 그리고
2번 문제는 1분만에 막 휘갈기다가 답안지를 빼았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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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하기 빼기...
솔직히 미분적분보다 더 신경쓰인다.
- 2004년 10월 6일 -